포스코 기업 블로그
기자단/브랜드 앰배서더 2018.03.12 16:49

[대학생 브랜드 앰배서더] 포스코 대학생 브랜드 앰배서더 4기 소개

 


포스코와 함께 철들어 갈 포스코 대학생 브랜드 앰배서더(이하 포대앰) 4기를 소개합니다! 포대앰은 청춘들에게 포스코의 기업문화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접 체험해보고,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앞으로 6개월간 활동을 하며 함께 철 들어갈 포대앰 4기! 어떤 팀들이 있는지, 한 줄 각오와 함께 만나보시겠습니다! :)




 전예건 -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포스코를 유연성 있게 알리고 싶습니다!


 변주연 - 풍부한 표현력을 활용해서 다양한 포스코의 모습을 나타내보고 싶습니다.


 정다운 - 열정을 가지고 뜨거운 청춘들에게 포스코를 알리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공선연 - 무지개처럼 다양한 제 매력을 통해서 많은 분께 포대앰 활동을 알릴 예정입니다.


 조명규 - 언제나 긍정적인 마인드로 청춘들을 포스코와 사랑에 빠지게 만들겠습니다.





 강미애 - 꿈꾸면서 철들고 싶습니다. 작지만 조금씩 포스코와 꿈을 키워나가고 싶습니다!


 윤서영 - 포스코와 함께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생각하며 철들고 싶습니다. 


 정준수 - 활동을 하면서 서로 부족한 부분들을 서로 도우며, 철 들고 싶습니다.


 심지현 - 발견하며 철들고 싶습니다. 활동하면서 저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싶습니다.


 강병준 - 도전하면서 철들고 싶습니다. 포대앰은 다른 의미로 저에게 새로운 도전입니다.





 차석진 - 진지하지만, 재밌는 콘텐츠로 포스코라는 악기를 청춘들에게 들려주고 싶습니다.


 안원진 - '최선을 다해 최고가 되자는' 좌우명처럼 최선을 다해 청춘들과 소통하겠습니다!


 윤나연 - 포대앰이라는 기차를 종착역까지 운행하면서, 많은 사람을 만나고 싶습니다.


 윤하은 - 같이의 가치를 믿고 있습니다. 포대앰과 청춘이 하나되는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김혜정 - 카르페디엠! 나중에 돌아봤을 때, 후회없도록 활동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김희택 - 저는 포대앰 활동을 하면서 적어도 친구 19명은 만들고 가겠습니다!


 양승하 - 포대앰 활동이 끝났을 땐, 한층 더 철든 저를 발견하고 싶습니다.


 오미경 - 활동을 하면서 한층 더 성장한 글로벌 인재가 되겠습니다!


 정영희 - 포스코를 대표하는 얼굴임에 자부심을 느끼고, 최고의 포대앰이 되겠습니다!


 하준범 - 나중에 없으면 허전할 만큼, 기억에 남는 활동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금부터 6개월간 시작되는 포스코 대학생 브랜드 앰배서더 4기!

 

포스코와 함께 청춘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될 예정인데요.

새내기 앰배서더들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Posted by 대학생브랜드앰배서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실버벨 2018.03.12 21: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멀리가려면 함께가라" 라는 말이 생각나네...
    같이의 가치에 대한 의미를 찾을수 있네요~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