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기업 블로그
라이프/라이프 2017.11.23 07:00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할인 혜택 총정리, 열심히 공부했다면 즐겨라!



드디어 오늘,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전국에서 치러집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그동안 열심히 갈고닦았던 실력을 마음껏 펼치고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이번 수능은 갑작스러운 포항 지진으로 일주일 연기되어 진행되는데요. 갑작스러운 일정 변경이 있었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수험생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수능시험이 끝나면, 이제부터는 본격적인 할인 혜택들이 시작되는데요. 3년 동안 열심히 공부했다면 이제 다양한 혜택들을 즐기며 힐링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다양한 수험표 할인 혜택을 Hello, 포스코 블로그와 함께 미리 알아보시죠! 


따뜻한 패딩부터 대학생 필수품, 노트북 준비까지!



수능이 끝난 오늘, 23일(목)부터 주요 백화점들은 수험생들을 위한 본격적인 할인 행사들을 진행합니다. 먼저, 롯데백화점은 오늘부터 10~20대가 즐겨 입는 이지캐주얼, 영캐주얼 등의 브랜드 위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롯데백화점으로 쇼핑을 가신다면 수험표를 꼭 지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신세계백화점에서도 오늘부터 '애프터 수능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의류는 물론 화장품까지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학생이 되면서 필요한 화장품을 미리 구매해둬도 좋겠죠! 현대백화점은 24일(금)부터 '수능 대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티셔츠부터 코트, 패딩까지 1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니 수험표를 꼭꼭! 챙겨가세요. 



대학생이 되면 필수로 떠오르는 아이템은? 바로 수업, 과제할 때 꼭 필요한 '노트북'입니다. 전자랜드는 노트북부터 프린터, 모니터, 카메라까지 새내기 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가오는 11월 30일(목)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노트북은 25%에서 최대 55%까지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고요. 


노트북 혹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한 수험생에게는 MS 오피스 365홈 플러스, 캐논 잉크젯프린터, 한글 오피스 중에 원하는 상품 1개를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더불어 삼성 노트북 3 혹은 5를 구입하는 수험생에게는 삼성 잉크젯 프린터를 9,900원에 판매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 놓칠 수 없겠죠? 


그 외 문구와 도서 등은 핫트랙스와 교보문고를 방문해보면 좋을 듯한데요. 핫트랙스와 교보문고는 수험표를 지참하면 전 품목 10% 할인 제공과 도서 구입 시 10%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부하느라 읽지 못했던 책을 이번 기회에 구입하여 미뤄왔던 독서 시간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네요. 


놀이공원부터 여행까지, 놀면서 스트레스 풀자!


수능을 준비하면서 쌓였던 스트레스! 신나게 놀면서 풀어보는 건 어떨까요? 주요 놀이공원부터 기차, 항공사들도 수험생을 위한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놀이기구와 퍼레이드가 가득한 롯데월드는 11월 30일(목)까지 자유이용권을 73% 할인된 1만 5천 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인 외 동반 2인은 자유이용권을 각각 2만 원에 구입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고요. 


그리고 수능시험이 끝나고 찾아오는 첫 주말인 11월 25(토) 저녁 8시 30분부터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펼쳐지는데요. '수능 탈출 힙합파티'로, 최근에 가장 핫한 힙합스타 우원재와 신인가수들이 신나는 힙합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놀이기구와 함께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에서는 수능 당일부터 12월 31일(일)까지 자유이용권을 최대 64%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즉, 2만 원에 구입하여 신나게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고요. 더불어 캐리비안 베이 역시 1만 5천 원(실내 락커포함)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실내에서 놀고 싶다면, 아쿠아리움에서 신비한 수중생물들을 만나보면서 힐링하는 것도 좋을 듯한데요. 63빌딩 아쿠아플라넷은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는 수험생들에게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만 원으로 입장 가능하며 아쿠아수호대 상품도 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적용 기간은 11월 30일(목)까지 입니다.


그 밖에 기차여행을 계획하는 수험생들은 코레일에서 준비한 KTX 특별 할인 이벤트에 주목해보면 좋을 듯합니다. 내년 1월까지 수험생 동반 가족 4명까지 특별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고요. KTX 외에 관광전용 열차 운임도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그 외 국내 다른 지역이나 제주도 여행을 준비한다면 제주항공에서 준비한 국내선 한정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봐도 좋습니다. 내년 1월 31일(수)까지 수험생 본인은 30%, 동반자 1명은 15%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푸짐한 음식으로 힐링!

이미지 출처 - 플리커


제철 음식으로 건강한 맛을 선보이는 계절밥상은 12월 10일(일)까지 평일 런치 샐러드바를 11,900원, 주말 디너 샐러드바를 17,9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수험생뿐만 아니라 학생증 혹은 청소년증을 소지한 학생들까지 모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수험표와 함께 할인을 위해 필요한 쿠폰은 계절밥상 공식 페이스북에서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 역시 수험표 지참시 평일 런치 샐러드바는 15,900원, 주말 디너 샐러드바는 21,900원에 즐길 수 있는데요. 수험생 할인 적용 기간은 12월 17일(일)까지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식 뷔페 올반 역시 11월 30일(목)까지 수험생에게 30%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보노보노와 세븐스프링스는 30일(목)까지 수험생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특히 보노보노의 경우, 수험표를 소지한 본인 한정이며, 테이블 당 최대 2인까지 혜택이 적용되니 이용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KFC의 경우, 11월 30일(목)까지 '치킨버켓 1+1 수능 그뤠잇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치킨버켓 주문할 때 수험표를 제시하면 1개를 더 제공받을 수 있고요. 또한 TGI 프라이데이스는 12월 22일(금)까지 수험표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제시하면 모든 메뉴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스무디킹도 12월 15일(금)까지 스무디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피치슬라이스플러스' 혹은 '파인애플서프'를 주문 할 때 학생증 혹은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음료 1잔을 더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푸짐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제대로 힐링해보세요! 


영화부터 전시까지, 미뤄온 문화활동을 마음껏! 


공부하느라 미뤄왔던 문화활동도 이제는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에서는 11월 30일(목)까지 영화관람권을 6천 원에 구매가 가능한데요. 동반 1인까지 함께 적용되니 친구나 가족과 함께 영화 나들이 떠나보는 것도 좋겠죠? CGV에서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이 16일부터 이미 진행되고 있는데요. 12월 15일(금)까지 일반 2D 영화를 6천 원에 관람할 수 있고요. 매점 콤보도 3천 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에서도 수능이 끝난 후 첫 주말인 25(토)과 26일(일)에 '수험생 ONEDAY PASS’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에게는 1만 5천 원에 영화와 싱글콤보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ONEDAY PASS’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수능이 끝난 23일(목)부터 12월 13일(수)까지는 수험생들에게 일반 2D 영화를 6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콤보 사이즈업 혜택도 함께 제공합니다. 



영화 외에도 전시부터 뮤지컬,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수험생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오페라부터 뮤지컬까지 7개의 공연을 수험생 특별할인을 적용하여 40%에서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공연 목록을 살펴보면, 오페라 <코지 판 투테>는 11월 23일(목)과 25일(토)에 할인을 받을 수 있고요. 서울시청 소년국악단이 선보이는 <귀향>은 12월 5일(화) 공연에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송년 음악회인 <윈터클래식>은 12월 8일(금), 서울시합창단이 보여주는 <크리스마스의 노래>는 12월 15일(금), 16일(토)에 수험생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광화문 연가>는 내년 1월 1일(월)부터 14일(일)의 공연을 할인 받아 관람이 가능합니다. 



공연 말고도 전시회에도 수험생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데요. 한남동에 위치한 디뮤지엄 미술관에서는 현재 <PLASTIC FANTASTIC:빛·컬러·판타지>전시가 진행 중입니다. 12월 15일(금)까지 수험표 혹은 학생증을 제시하면 본인에 한하여 80% 할인된 금액인 천 원으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고요. 더불어 뮤지업샵 아트상품과 디뮤지엄 내에 위치한 디카페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서울 용산전쟁기념관에서는 <다빈치 얼라이브: 천재의 공간>과 <내셔널지오그래픽 특별전>이 진행중인데요. 다빈치 얼라이브 경우 50% 할인 혜택(성인 수험생: 7,500원 / 청소년 수험생: 6,500원으로 입장가능)이 12월 15일(금)까지 있을 예정이고요.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내년 2월 28일(수)까지 1+1 관람이 가능하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데이터도 자유롭게, 수험생을 위한 통신사 할인은?


국내 이동통신사 3사도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의 경우, 수능 수험생 연령대인 1998년생부터 2000년생 고객에게 수험표 확인 절차 없이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6만 5천 원대의 '밴드 데이터 퍼펙트 요금제'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6개월간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는 내년 2월까지 1998년부터 2000년 출생자 중 3만 2원~ 11만 원대 데이터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매월 추가 데이터 500MB를 제공합니다. KT는 이미 1일부터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역시나 1998년부터  2000년생 고객에게 내년 2월 말까지 Y24 49.3 / 54.8 / 65.8 요금제에 가입한 후에 KT 매장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할인 및 무제한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사상 초유로 일주일 연기가 되어 진행된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한 해 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모든 수험생분들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응원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도 풀어보세요! :D



신고
Posted by 포스코 블로그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