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기업 블로그
라이프/라이프 2017.08.10 07:00

오사카 맛 그대로! 국내에서 맛보는 오사카 디저트 맛집 BEST3

 

 

디저트 천국이라 불리는 오사카! 오사카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디저트 목록이 있을 만큼 매력적인 디저트가 가득한데요. 오사카에서 직접 그 맛을 느낄 수도 있지만, 국내에서도 오사카 디저트를 그대로 맛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오늘 Hello, 포스코 블로그에서는 몽슈슈부터 그랑마블까지 국내에 입점한 오사카 대표 디저트 맛집 3곳을 소개해드립니다. 함께 보시죠! : )

 

 

'몽슈슈'는 오사카 대표 디저트 맛집으로 신선한 크림이 가득 들어간 '도지마롤'로 더욱 유명한데요. 일본에는 오사카를 중심으로 총 29개의 지점이 있으며, 국내에는 가로수길을 본점으로 강남, 명동 등 서울 각지와 부산, 대구 등 총 9개의 매장이 운영 중입니다.

 

몽슈슈의 대표 메뉴인 도지마롤은 몽슈슈만의 크림을 사용해 특별함을 더했는데요. '크림을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하는 맛을 만들자'라는 목표로 훗카이도산 우유를 여러 종류 혼합하여 세계 유일의, 몽슈슈만의 생크림을 만들었습니다.

 

 

도지마롤은 촉촉하게 구워낸 반죽에 직접 만든 몽슈슈 오더메이드 생크림을 넣어 단 한번 말아 완성되는데요. 듬뿍 들어간 크림과 촉촉한 반죽이 조화를 이뤄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롤케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크림의 느끼함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다른 롤케이크를 선택할 수도 있는데요. 도지마롤 시트에 딸기, 키위, 오렌지 등의 상큼한 과일을 넣은 도지마후르츠롤이나 달콤하고 부드러운 팥을 넣어 느끼함을 잡아주는 아즈키롤을 추천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 몽슈슈 공식 페이스북

 

롤케이크 메뉴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데요. 촉촉한 생크림과 치즈케익, 커스터드 크림을 크레이프로 감싼 '해피파우치'나 훗카이도산 몽슈슈 생크림을 베이스로 개발한 '도지마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다른 곳에서는 맛볼수 없는 또 다른 인기 메뉴입니다. 특히, 도지마 소프트 아이스크림에는 미니 도지마롤이 올려져 있어 비주얼부터 특별함을 더한답니다.

 

오사카 대표 디저트로 손꼽히는 '나의 소중한 사람'이라는 뜻의 '몽슈슈'! 소중한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세계 유일의 부드럽고 촉촉한 생크림 디저트를 국내 가까운 매장에서 꼭 만나보세요! : )

 

이미지 출처 - 할배치즈케이크 공식 페이스북

 

일본 3대 치즈케이크 중 하나인 '할배치즈케이크'는 1956년 오사카에서 시작해 61년 동안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지름 18cm 이상의 크기에 할배의 장인정신을 본받아 오사카 정통 수플레 치즈케이크를 선보이며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답니다.

 

할배치즈케이크의 메뉴는 3가지가 있는데요. 오리지널 치즈케이크, 카카오 치즈케이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입니다. 할배치즈케이크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치즈케이크'는 진한 치즈 향이 인상적인데요. 흔히 먹는 쫀쫀한 느낌의 치즈케이크가 아닌 수플레 타입의 케이크로 촉촉하고 보들보들해 질리지 않고 계속해서 먹게 되는 맛입니다.

 

이미지 출처 - 할배치즈케이크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 치즈케이크'는 오리지널 치즈케이크에 진한 카카오를 더했는데요. 초코맛이 강한 일반 초코 케이크와 달리 촉촉한 치즈의 맛과 달달한 초코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치즈 케이크에 블루베리를 더한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도 향긋한 블루베리 향이 가득해 색다른 치즈케이크를 찾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의 메뉴이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오리지널 치즈케이크는 실온에 보관하고 먹을 때보다 살짝 차갑게 해서 먹는 것도 좋은데요. 냉동실에 약 30분 정도 넣었다 시원한 커피와 함께 먹으면 부드러운 치즈의 맛을 보다 더 풍성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할배의 장인정신을 본받아 정통 일본 치즈케이크를 선보이는 할배 치즈케이크는 서울 강남, 홍대를 비롯해 울산, 부산, 강원도 동해, 제주도 등 전국 각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달달한 디저트가 당기는 날, 오사카 정통 치즈케이크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 )

 

이미지 출처 - 그랑마블 공식 페이스북

 

오사카에 가면 꼭 들려야 한다는 '그랑마블'! 마블데니쉬의 원조인 그랑마블은 오랜 전통과 풍요로움을 간직한 교토에서 시작해 현재 교토에 3곳, 오사카 시내에 2곳의 매장을 오픈했는데요. 국내에는 판교와 경기도 광주에 매장을 오픈해 일본의 마블데니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겹한겹 수작업으로 만드는 마블데니쉬는 12시간 동안 3번의 숙성을 거치는데요. 총 81겹을 쌓아올린 마블데니쉬는 크루아상보다 담백하고 부드러우며, 식빵보다 더 풍미가 살아있어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호두, 초콜릿, 카라멜 등의 재료들을 첨가한 다양한 마블데니쉬를 선보이며 일본의 인기 디저트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그랑마블 공식 페이스북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그랑마블의 메뉴는 플레인, 교토삼색, 쇼콜라, 프로마쥬(치즈) 마블데니쉬인데요. 플레인 마블데니쉬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고요. 또 플레인, 말차, 딸기 3가지 맛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교토삼색 마블 데니쉬도 오랫동안 그랑마블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랍니다.

 

단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고소한 플레인과 약간의 쌉싸름함이 있는 쇼콜라 마블데니쉬를 선택해도 좋을 듯한데요. 초콜릿과 데니쉬를 첨가해 누구나 좋아하는 단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마쥬(치즈) 마블데니쉬는 프랑스 루갈 사의 풍미가 풍부한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만들었는데요. 치즈 마니아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메뉴입니다.

 

이미지 출처 - 그랑마블 공식 홈페이지

 

그랑마블의 마블데니쉬는 커피나 우유와 함께 그냥 먹어도 좋지만, 다양한 재료들을 더해 생크림 프렌치토스트, 샌드위치, 데니쉬 초콜릿 퐁듀 등 색다른 디저트로 만들어 먹을 수도 있는데요. 그랑마블코리아 홈페이지에 마블데니쉬를 활용한 각종 레시피가 제공되니 참고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아울러,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서는 지난 7월 27일(목)부터 8월 31일(목)까지 지하 1층 식품관에 그랑마블을 유치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대표 메뉴인 플레인 마블데니쉬 부터 쇼콜라, 프로마쥬(치즈) 등 총 8가지의 종류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Hello, 포스코 블로그가 소개해드린

국내에서 맛보는 오사카 디저트 맛집! 어떠셨나요?

 

이번 주말, 가까운 매장을 찾아

오사카 맛 그대로! 특별한 디저트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신고
Posted by 포스코 블로그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