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기업 블로그
라이프/라이프 2017.08.08 07:00

스타벅스부터 투썸플레이스까지, 여름 한정 신메뉴 시음기!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는 요즘! 이렇게 밤낮으로 무더위가 지속될 때면, 시원한 카페에 앉아 얼음을 동동 띄운 상큼한 음료 한 잔이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이에 커피전문점마다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여름 한정 메뉴를 내놓고 있습니다.

 

오늘 Hello, 포스코 블로그에서는 스타벅스부터 할리스, 투썸플레이스까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한정 메뉴를 시음해봤습니다. 함께 만나보시죠! : )

 

 

더운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스타벅스 여름 한정 신메뉴! 올여름엔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부터 피치 리치 블렌디드, 리얼 콘 프라푸치노까지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하고 상큼한 음료 3종이 출시됐는데요. 그중 여름 과일 파인애플로 만든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와 복숭아로 만든 '피치 리치 블렌디드' 총 2가지 신메뉴를 시음해봤습니다.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올여름 스타벅스 여름 한정 신메뉴 중 톡톡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코코넛밀크가 어우러져 여름과 특히 잘 어울리는 음료인데요. 여름 분위기를 뿜어내는 이름부터 노란빛의 색감까지 그 맛은 어떨까요?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는 여름 과일의 대명사 파인애플을 갈아 만든 슬러시 음료로, 상큼한 파인애플 맛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음료 밑에는 코코넛 밀크가 들어가서 부드러운 맛을 더해줬습니다. 또 코코넛 밀크에는 투명한 코코넛 젤리가 들어가 있어 입안에서 이리저리 씹는 재미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의 조화가 적당히 달고 부드러운 맛을 내 좋았는데요. 단 맛을 좋아하는 아이들부터 상큼한 여름철 음료를 찾는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마셔도 좋을 듯합니다.

 

 

여름 제철 과일 복숭아로 만든, 피치 리치 블렌디드

 

다음으로 마셔본 음료는 여름 제철 과일 복숭아로 만든 피치 리치 블렌디드인데요. 먼저 비주얼로 보았을 때 분홍빛의 색감과 부드럽고 달콤한 복숭아 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피치 리치 블렌디드는 향긋한 복숭아에 달콤한 후르츠 맛의 티바나 유스베리 티가 더해져 상큼한 맛과 화려한 색상이 더욱 강조됐는데요. 여기에 리치가 어우러져 은은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서 맛본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에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다면, 피치 리치 블렌디드에는 복숭아 과육이 들어 있는데요. 복숭아의 부드러운 식감과 과육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복숭아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여름철 식사 대용으로도 좋을 듯하죠?

 


할리스가 여름철 붉은 태양의 낭만적인 해돋이와 노을의 모습을 히비스커스 티로 표현한 '스파클링&크러쉬 3종'을 출시했는데요. 그중 스파클링을 제외한 청포도 파인 선라이즈 크러쉬와 자몽 파인 선셋 크러쉬를 마셔봤습니다.

 

 

청포도와 파인애플의 만남! 청포도 파인 선라이즈 크러쉬

 

여름을 맞아 할리스커피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신메뉴! 청포도 파인 선라이즈 크러쉬를 직접 마셔봤는데요. 청포도와 파인애플을 얼음과 함께 갈아 천연 히비스커스 티를 더한 음료로, 청포도와 파인애플의 달콤 상큼한 맛과 히비스커스 티의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었는데요.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에 갈증을 해소하기에 좋을 듯합니다.

 

아울러, 붉은색의 히비스커스 티가 해돋이와 노을을 표현해 여름철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주는데요. 올여름에 할리스에서 청포도 파인 선라이즈 크러쉬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상큼하고 시원한, 자몽 파인 선셋 크러쉬


상큼하고 시원한 맛의 자몽 파인 선셋 크러쉬! 자몽과 파인애플을 얼음과 함께 갈아 히비스커스 티를 더했는데요. 자몽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파인애플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깔끔한 맛이 나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파인애플의 달콤함이 자몽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중화시켜 자몽을 잘 드시지 않는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듯한데요. 올여름,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자몽 파인 선셋 크러쉬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죠?

 

아울러, 크러쉬 음료는 부드럽게 마시는 일반 스무디와 달리 얼음이 씹히는 식감이 있어 무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음료이지 않을까 싶네요!  

 

 

투썸플레이스도 여름 시즌을 맞아 상큼하고 달콤한 시즌 음료를 출시했는데요. 오미자 프라페, 깔라만시 프라페, 멜론 주스, 수박주스까지! 무더운 날씨에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인 오미자 프라페를 마셔봤는데요.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여름철 건강함을 챙기는, 오미자 프라페

 

비타민C가 풍부한 슈퍼베리 오미자! 올여름 투썸플레이스에서 국내산 오미자 원액을 블렌딩하여 시원하고 상큼한 오미자 프라페를 출시했습니다.

 

단맛, 신맛, 쓴맛, 짠맛, 매운맛의 다섯 가지 맛이 나는 오미자에 시원한 얼음을 함께 갈아 프라페가 완성되어 나오는데요. 진한 분홍빛 프라페 위로 오미자 생과가 올라가 있어 보기만 해도 오미자 특유의 맛과 향이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미자 맛이 진하지 않아 좋았는데요. 강한 오미자 맛이 느껴지는 음료와 달리 얼음을 갈아만들어 좀 더 깔끔하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여름철, 피부 건강에 좋은 시원한 음료가 마시고 싶다면, 오미자 프라페를 추천해드립니다.

 

 

멜론에 시원함을 더한, 멜론 주스

 

다음으로는 수분 함량이 높고, 비타민C가 풍부한 멜론 주스를 마셔봤습니다. 먼저 연한 초록빛 주스 위로 동그란 멜론 과육이 올라가 눈에 띄었는데요. 주스를 마신 다음 멜론을 한 입에 넣어 먹어보니, 멜론의 달달한 맛이 더 풍성해져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달지 않아 좋았는데요. 멜론을 그대로 갈아만든 듯한 맛에 시원함까지 더해졌습니다. 수분 가득한 달콤한 멜론이 만들어내는 시원한 음료가 마시고 싶다면, 투썸플레이스의 멜론 주스를 추천드립니다!

 

 


 

스타벅스부터 투썸플레이스까지!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여름 한정 메뉴가 다양한데요.

 

푹푹 찌는 여름,

소개해드린 음료들과 함께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 )

신고
Posted by 포스코 블로그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