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기업 블로그
라이프/라이프 2016.09.27 07:00

가을에 남기는 인생샷! 해외 못지않게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장소 추천



훌륭한 인생샷을 남기기에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올가을, 해외 못지않게 멋진 풍경으로 사람들의 발길을 끄는 장소들이 있는데요. 


오늘 Hello, 포스코 블로그에서는 보랏빛 물결을 자랑하는 안젤로니아 가든부터 가깝게 찾을 수 있는 하늘공원 코스모스 동산까지! 찍기만 해도 인물이 확 살아나는 장소들을 추천해드립니다. 이번 주말, 사진 찍으러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미지 출처 - 허브빌리지 공식 페이스북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허브빌리지는 '에코테마파크' 표방하는 아름다운 공원입니다. 유유히 흐르는 임진강변 옆에 다양한 허브와 꽃들로 조성된 정원 덕분에 분위기 있는 출사지로 각광받는 곳인데요. 포천의 허브 아일랜드와 더불어 허브로 꾸며진 대표적인 공원입니다. 


이번 가을, 허브빌리지에서는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꽃인 안젤로니아를 테마로 축제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데요. 주로 서인도제도에서 피는 안젤로니아는 우리에게 생소하게 다가오는 꽃일 텐데요. 천사의 얼굴이라는 예쁜 꽃말처럼 이국적인 보랏빛과 분홍빛을 자랑합니다. 


이미지 출처 - 허브빌리지 공식 페이스북


이번 안젤로니아 축제는 다가오는 10월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임진강을 배경으로 넓게 펼쳐진 보랏빛 물결의 안젤로니아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향기로운 냄새로 후각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그 멋진 풍경을 사진 속에 담아와도 좋은데요. 올가을 향기로운 안젤로니아 가든에서 멋진 인생 사진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허브빌리지에서는 안젤로니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허브들도 만나볼 수도 있는데요. 피로를 풀어주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허브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냄새도 맡고, 족욕으로도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오감 힐링까지! 이번 주말 연천으로 떠나보세요. 


연천 허브빌리지 안젤로니아 축제 안내


  • 기간 : ~ 10월 23일 (일) 까지 
  • 관람시간 : 오전 9시~ 밤 10시까지 (하절기 4월 ~ 11월 기준)
  • 입장료 : 대인 - 7,000원 / 소인 - 4,000원 
  • 장소 : 경기도 연천군 왕징면 북삼리 222번지 
  • 홈페이지 : http://www.herbvillage.co.kr



 

이미지 출처 - 순천만 국가정원 공식 홈페이지


세계 5대 습지 중 하나인 순천만! 가을이면 멋진 갈대밭과 휴식을 위해 모여든 철새떼의 모습으로 장관을 이루는 곳이죠.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호하기 위해 도심과 습지 사이에 조성된 정원이 있는데요. 바로 '순천만 국가정원'입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국가정원인 이곳은 그 규모가 웅장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때문에 여러 차례 방송에서도 소개되었고, 요즘엔 젊은이들에게 사진 명소로 유명해지고 있는 곳입니다.  


이미지 출처 - 순천만 국가정원 공식 홈페이지 / 네덜란드 정원


국가정원은 습지 근처에 위치한 습지구역, 습지센터구역을 비롯하여 세계정원구역, 수목원 구역 등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특히 세계정원구역은 젊은이들과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입니다. 


세계정원구역에는 네덜란드, 독일 등 유럽 국가부터 일본, 중국 등의 아시아 국가들의 정원까지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데요. 각 나라의 정원들의 이국적인 모습으로 사진 찍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하늘이 높고 푸른 요즘엔 더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겠죠. 최근엔 코스모스와 꽃무릇 등의 꽃들이 피어나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터키정원 모습 


국가정원은 자연 속에서 천천히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산책 중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선베드, 의자 등의 시설도 잘 마련해두고 있습니다. 정원을 둘러보다 조금 지친다면, 잠깐 누워 하늘을 보며 쉬어도 좋습니다. 


그 외에도 관람차, 스카이큐브(소형무인궤도차)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관람차는 빠른 시간 안에 세계정원을 둘러보기에 좋고요. 스카이큐브는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으로 이동할 때 조금 더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단,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에서 1km(도보 15분 거리) 떨어진 순천 문학관 역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순천만 국가정원 안내 


  • 운영시간

    1~2월, 11월 12월 :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까지 (매표 마감은 오후 5시)
    3~4월, 10월 :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까지 (매표 마감은 오후 6시) 

    5월 ~ 9월 : 오전 8시 30분 ~ 오후 8시까지 (매표 마감은 오후 7시)

    *순천만 습지 운영시간은 홈페이지 참고 


  • 입장료 : 성인 - 8,000원 / 청소년 6,000원 / 어린이 4,000원 

  • 주소 : 전라남도 순천시 국가정원 1호실  47

  • 홈페이지 : http://www.scgardens.or.kr/




이미지 출처 - 플리커 / 하늘공원 코스모스


먼 곳으로 떠나는 출사 여행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가까운 서울에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장소를 추천드립니다. 바로 서울 시민들의 쉼터이자 출사지로 손꼽히는 '하늘공원'인데요. 


매년 가을, 분홍부터 노란색까지 다양한 빛깔의 코스모스가 동산을 이룹니다. 가을바람에 흔들흔들 움직이는 코스모스 물결의 황홀한 풍경을 선물하는데요. 때문에 가족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이미지 출처 - 플리커 / 하늘공원 코스모스 


하늘공원의 코스모스 밭을 가기 위해서는 하늘계단을 이용하여 걸어 올라가거나 맹꽁이 전기차로 불리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오전 10시부터 일몰까지 운행하며 난지 주차장에서 탑승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왕복 3,000원, 편도 2,000원 (성인 기준)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늘공원은 코스모스 외에도 10월에 열리는 억새축제가 유명한데요. 올해는 10월 7일(금)부터 16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코스모스 외에도 억새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축제 기간에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하늘공원 코스모스 동산 


  • 이용시간 (일몰시간에 따라 매달 변경)

    9월 : ~오후 9시 까지 

    10월 : ~오후 8시 30분까지  

    11월 : ~오후 7시 30분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482

  • 홈페이지 : http://worldcuppark.seoul.go.kr






쾌청한 가을 하늘과 해외 못지않은 멋진 풍경이 만들어내는 인생샷!  

이번 주말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멋진 추억 남겨보세요 :D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연천군 왕징면 북삼리 222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포스코 블로그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상단으로 가기